안녕하세요. 요시다 포터 센시즈 토트백 일본 현지 구매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때 텐진 지하상가에 방문하여 KURA CHIKA 매장을 방문했는데요. 가방을 전문적으로 팔고 있으며 주로 요시다 포터(YOSHIDA PORTER) 가방을 주로 팔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스테디 셀러인 요시다 포터 탱커 2-way 가방을 보러 갔는데요.
제 눈길을 끄는 다른 가방이 있었습니다. 요시다 포터 센시즈 (YOSHIDA PORTER SENSES) 토트백 입니다.
영롱하지 않나요? 실제 KURA CHIKA 매장에 들어갔을 때 저 센시즈(SENSES) 토트백(L) 제품만 눈에 확 뜨더라구요.
매장에서 착용을 해보니 더욱 구매력이 솟구쳤습니다. 보통 요시다 포터하면 2-way 탱커 토트백이 유명한데, 제 눈에는 이 센시즈(SENSES) 제품이 훨씬 예뻐보였어요. 하지만 가격이 사악한 포터인 만큼 가격 생각을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가격을 여쭤보니까 택스프리(Tax-Free)로 해서 43,000엔이었어요. 그 당시 환율로 하면 약 41만원 정도였습니다. 무시할 수 없는 가격이었죠. 그래서 다른 매장을 좀 더 돌아보기로 하고 텐진 지하상가를 돌아다녔습니다. 그런데 저 센시즈(SENSE) 토트백(L) 제품만큼 예쁜게 없더라구요.
당장 KURA CHIKA 매장으로 달려가서 센시즈 토트백(L)을 구입했습니다.
(일본 현지 구매 가격은 제일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센시즈(SENSES) 토트백(L) 사이즈, 소재 정보
요시다 포터 공홈에 따르면 센시즈 토트백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소재
겉감: 나일론, 안감 : 나일론
색상
BLACK
치수
W: 350mm, H: 360mm , D : 150mm
제조국
일본
센시즈(SENSE) 토트백(L) 수납공간 및 구성품
보통 노트북으로 맥북, 태블릿으로 아이패드 등을 가지고 다니실건데요. 저는 맥북 M1 13인치 제품과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센시즈 토트백(L)은 노트북과 패드를 동시에 수납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노트북 전용 내부 파우치가 따로 있어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 토트백이지만 숄더백의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동할 때 두손이 자유로운 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센시즈 토트백은 어깨 패드를 포함한 스트랩을 가지고 있어 숄더백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이 어깨 패드 안에 알파겔(αGEL)이 내장되어 있어 체중에 의해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고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해줍니다.
그럼 알파겔(αGEL)이란 뭘까요? 나무 위키에 따르면 일본 'Taica'사에서 만든 충격 흡수 소재로써 연질 실리콘을 주 원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스포츠화 (대표적으로 아식스), 공업용 충격흡수재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미쓰비시 연필의 샤프에 주로 사용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센시즈 토트백 앞 부분에 수납공간이 2개가 있는데, 찍찍이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수납공간을 오픈하고 싶을때 스트링을 당겨서 간단하게 오픈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처 : 요시다 포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구성품으로 센트백(scent bag)이 포함되어있는데요. 이 향이 센시즈 토트백을 구매하게 된 이유 중 상당 부분을 차지하였습니다. 요시다 포터 공홈에 따르면 '300년 이상 향을 제조해 온 "Shoyeido"에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향으로 현대 사회, 특히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향이라고 생각합니다.